<구글>

가끔 바다에 대한 꿈을 하는데요. 아주 잔잔한 바다를 바라보는 꿈을 많이 꾸는데요.  바다꿈은 넓은 만큼 정말 넓은 포용력을 가지고 있다고해요. 그 의미로 소원이나 인생,어머니등이 있는데요. 그래서 그리움이나 과거,도전심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해요. 그래서 오늘은 바다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~~

 

[ 바다꿈해몽 ]

 

 
 

● 넓은 바다에서 헤엄쳤다면,

도움을 받아 사업을 잘 풀리거나 해외나 진출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코끼리를 타고 큰 바다를 건넜다면,

큰 대업을 성취하고 입신출세하게 되어 국제 간의 조약이나 체결이 이루어진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다에서 수영을 했다면,

마음의 상처가 해소된다는 의미로 마음에 괴로움이 있어 무언가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거나 성적인 행위나 소망이나 임신을 뜻한다고해요.

 

● 바다속에서 해가 솟아 올랐다면,

입학이나 승진,합격,당선 등의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지는 경사스러운 일이 일어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 

바다
바다

 

● 신선이 거북이를 타고 바다를 건넜다면,

부귀공명하고 일약 스타가 되어 일취월장하여 만복과 행운이 가득하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에서 헤엄을 치다 순식간에 상어밥이 되었다면,

한때 좋았던 시절이 수포로 돌아가고 훈훈한 가정이 풍비박산되어 사랑하는 식구들이 뿔뿔이 흩저진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다꿈해몽 거북이를 바다에서 보았다면,

태몽으로 권력이나 인기가 있는 아들을 둔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꿈에서 소변을 누다 오줌 바다가 되었다면,

본인의 작은 힘의 큰 세력을 움직이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새우가 바다 위로 튀어올랐다면,

본인의 실력을 모두 발휘하면 승산이 있고 예체능에 매우 대길하다란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닷속 깊이에 있는 호화로운 산호 군체들이 환하게 보였다면,

신기하고 오묘한 진리를 터득하고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를 뛰어 넘었다면,

조만간 해외지사에 발령이 나거나 해외로 나갈 일이 생길수 있고 관심분야의 폭이 달라지거나 직장 변동이 있을수 있다고해요. 어려운 소송등에 승소한다는 뜻도 있다고해요.

 

● 별이 바다로 떨어져 바다 전체가 푸른 불꽃이 되었다면,

대중성이 있는 일을 개발해서 생산해 시중에 내놓게 된다는 행운에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문어가 바다 위에서 놀다 바다속으로 사라졌다면,

생각도 못한 일이 일어나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돛단배가 조용한 바다에서 없어졌다면,

주위의 도움을 받아 모든 일이 수월하게 진행되고 가정도 평온하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큰 연어를 타고 바다에서 가로 거슬러 올랐갔다면,

입신출세하여 금의환향의 어깨춤을 추고 꿈에 그리던 고향을 찾아간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 위를 자연스럽게 걸었다면,

물에 빠자지 않고 땅에서처럼 걸어다니면 운세가 강해 크게 성공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바다에서 수영하는데 평소보다 잘 했다면,

일이 순조롭게 잘 풀린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용의 상체는 하천에 있고 하체는 바다에 있었다면,

국내에서 벌인 사업의 일부가 국외로 뻗어 나간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용이 바다에서 승천했다면,

사회적 기반을 발판으로 계획에 따라 매사에 잘 풀리고 성공할 기회를 얻는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물개가 밖으로 나왔다 다시 큰 바다로 들어갔다면,

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사회적으로 널리 활동하다 한동안 역경을 겪다 말녀에 유복하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엔진이나 프로펠러가 여러 개 달린 큰 비행기가 바다에 착륙 한 것을 보았다면,

어떤 연구 기관이 해외에서 정착해 큰 빛을 보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에서 김이나 미역,파래 등을 가져왔다면,

어떤 사업장에서 재물과 관계되는 일에 부딪치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수도가 불타거나 물바다가 되어 온 나라가 시끄러웠다면,

정치나 경제,문화,학문,종교등의 각 분야에서 국가적인 발전이 있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푸른 바다 위에 떠 있는 예쁜 장미 꽃다발을 건졌다면,

훌륭하고 예술성이 있는 인재를 발견하거나 문화의 공간에서 멋진 애인을 만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해초류를 바다에서 건졌다면,

어떤 단체에서 재물과 관계되는 일로 시비가 생긴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태평양처럼 큰 바다를 헤엄쳐 건너 갔다면,

지금까지 바라고 있던 소망이 달성되고 큰 대업을 이룬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에 파도가 거세지는 것을 보았다면,

가정생활의 파탄으로 이혼이나 별거를 하게 되고 사업이라면 재정이나 경영에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어 재산의 손실이 많아진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넓은 바다에서 혼자 수영을 하였다면,

사업이 잘되고 외국 유학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직장 등에서 혜택을 보거나 일이 잘 풀린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깊은 바다속으로 동굴이 보였다면,

어떤 특수 권력집단이나 사회단체에서 전문 연구소를 설치하게 되거나 어떤 모체가 되는 물질을 깊이 연구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 바람을 타고 하늘로 날아올랐다면,

입학이나 당선,승리,합격,승진등의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섬이 바다 속으로 가라 앉았다면,

혼란과 격렬한 불안을 겪을수 있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넓은 바다에서 홀로 수영하였다면,

사업이 잘되고 외국 유학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직장 등에서 혜택을 입거나 일이 잘 풀린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맑은 폭포수가 바다가 되었다면,

국가가 발전해 선진대열에 서고 어려움을 딛고 대업을 성취하거나 영세업에서 빠르게 큰 기업으로 발전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홍수가 나 온통 물 바다가 되었다면,

부부싸움이 생기거나 만사가 뜻대로 되지 않는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지진 때문에 바다에서 일어난 해일이 마을을 덮쳤다면,

가정의 파탄이나 삼켜지는 것에 대한 공포라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위에서 표류 되었다면,

집안의 뜻밖에 불상사나 액운이 생겨 재물의 손실과 가정 불화가 일어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닷물 위를 걸었다면,

어떤 사회적 사업기반이나 외국 시장 등에서 크게 성공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 가운데 무덩이 있었다면,

사업에 번창하고 해외 지사에 도움이 되는 회사를 상징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자신의 소변이 바다가 되었다면,

본인의 미약한 힘을 잘 이용해 큰 세력을 움직이거나 거대한 자본의 활용이 있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거북이가 바다에서 하천으로 올랐다면,

국영기업 일이 개인 소유로 전환되어 크게 성공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상어가 바다에서 하늘 위로 솟구쳤다면,

뜻밖의 승진을 해 일약 스타가 되거나 입학,합격,당선등의 좋은 뜻이라고해요.

 

●해초류를 바다에서 건져 올렸다면, 

재물 때문에 어떤 단체와 시비가 생긴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다를 바라보았다면,     

집안이 화목하고 경영하는 일이 번성하고 안정되어 발전을 하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온 세상이 불바다가 되어 활활 타올랐다면,

본인과 일가친척들도 오랫동안 부귀영화를 얻고 불기둥이 하늘로 솟으면 집안이 호목하고 서로도와 번창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에 정박한 군함이 웅장하고 위용스럽게 보였다면,

국회나 지방의회에 입성하거나 마음먹은 대로 대업을 성취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별이 바다로 떨어져 바다 전체가 푸른 불꽃이 되었다면,

대중성이 있는 일을 개발하고 생산해 시중에 내놓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물개를 타고 바다를 달렸다면,

입학이나 승진,합격등의 뜻으로 처녀가 꾸었다면, 결혼 상대자를 만나고 남자가 꾸면 재물이 생기거나 미인을 낚는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다에 있는 깊은 산 속으로 들어갔다면,

죽음이나 외국으로 나간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갑자가 바다에 섬이 생겼다면,

새로운 아이디어나 주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할 생각을 하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를 건넜다면,

높은 지위에 오르는 꿈이지만, 만약, 배에 다른 사람이 함께 타고 있는 거라면 이사를 하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거북이가 바다에서 하천으로 올랐다면,

국영기업 일이 개인 소유로 전환되어 크게 성공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물개가 바다에서 멋진 재주를 부렸다면,

예술의 전당이나 문화의 공간에서 예술적 진수를 보여준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눈물이 흘러 바다가 되었다면,

횡재나 연구,재물,문예창작등의 좋은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가 평온했다면,

윗사람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출세 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혼자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넜다면,

지위가 상승하고 진급운이 열리고 귀인을 만나 큰 도움을 받는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갑자기 바다에 떨어졌다면,

크게 손해 볼 일이 발생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잠수함을 타고 바닷속 깊이 여행했다면,

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용이 바다에서 하늘 위로 올라갔다면,

성공 기반이 마련되어 일이 쉽게 이루어진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닷물이 덮쳤다면,

불가항력의 상황에 봉착해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가 거칠게 펼쳐졌다면,

감정이 고조되어 정욕적인 것을 나타낸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육지와 바다가 이어 닿았다면,

남북교류가 트이게 되고 지역 간 갈등이 해소되고 재화합이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에서 수영을 하다 고래를 만났다면,

국회나 지방의회에 나가가 되거나 마음먹은 대로 대업을 이루고 소원 성취하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깊은 바다속에서 금괴를 건졌다면,

생산과 무역업에 투자해 많은 돈을 벌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에서 해가 떠오르는 것을 바라보았다면,

집에 경사가 겹치고 사업이나 직장에서 좋은 일이 생긴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깊은 바다에속에서 보물 시계를 건졌다면,

오래된 국보급 보물이나 유물을 발굴하거나 잃었던 것을 되 찾을거란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에 빠진 사람을 구했다면,

어떤 일을 성취시켜 하지만 심한 고통에 직면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에서 많은 고래가 뒤따라 왔다면,

자신보다 강한 세력에 억제당하고 핍박당하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에서 거북이를 보았다면,

태몽으로 권세가나 인기인 아들을 낳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다꿈해몽 바다에서 맨손으로 물고기를 잡았다면,

뜻밖의 횡재를 하거나 총각이라면 모임이나 다른 곳에서 현모양처감을 만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본인의 배와 함께 물에 빠져 바다 밑까지 가라 앉으려할때 부두에 닿았다면,

재난 중에 낯선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된다는 의미로 항구를 보았다면, 장사가 잘되거나 세상에 본인의 이름을 알린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고래가 넓은 바다를 가로질러 물을 뿜어 올렸다면,

운세가 밝아지고 임신할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큰 백상어를 타고 바다를 횡단했다면,

어떤 사회단체나 조직의 장이 되어 휘하에 부하를 많이 그느리거나 새로운 상품을 개발해 멋진 브랜드 외국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에 떠 있는 돼지를 건져냈다면,

갑작스런 횡재나 사업을 통해 많은 재물이 생긴다는 의미이고 살아있는 돼지였다면, 태몽으로 부자가 될 자식을 낳을 거라는 뜻이라고해요.

 

 

● 뗏목 타고 혼자 바다를  건넜다면,

지위가 상승하고 진급운이 열리고 귀인을 만나 큰 도움을 받는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물개가 바다 밑에서 수만 가지의 생선을 잡아 먹었다면,

횡재,발명,재물등의 의미와 왕성한 체력을 과시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다나 모래밭에서 백자 매화무늬 꽃병을 발굴 하였다면,

생산이나 무역업에 투자해 상당한 사업 성과를 올리고 번창 한다는 의미로 재물이나 돈 등이 생긴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 위에 떠 다니는 예쁜 장미꽃 다발을 건졌다면,

예술에 관계된 훌륭한 인재를 발굴해 내거나 한 문화공간에서 멋진 인연을 만나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용이 바다로 들어가거나 용을 본 후 구슬이나 비늘을 얻었다면,

크게 출세하고 이름을 떨치고 부귀와 번성하는 영화와 발전과 안정을 누리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파도가 거세게 치는 바다에 서 있었다면,

친구나 연인의 감정의 대립이 있다는 뜻으로 대인관계에서 불편한 일들이나 심각한 문제가 일어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에 잠수했다면,

무의식의 세계로 깊게 빠져드는 것을 나타내고 잠수중 수면으로 한번도 올라오지 않았다면 마음에 이상이 있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구름 낀 하늘이 거친 바다 위에 낮게 가라앉았다면,

충동적으로 행동했다간 큰 피해를 입거나 어두운 마음에 사로잡히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에 빠졌다면,

맑은 바다였다면 길몽이고 지저분했다면 흉몽으로 세력권에 들어간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닷속에서 해산물을 땄다면,

태몽으로 딸을 낳는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닷물이 파도쳤다면,

가정 파탄으로 이혼을 하거나 별거를 한다는 의미거나 사업에 재정이나 경영에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어 재산의 손실이 많아 진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자수함을 타고 바닷속 깊은 곳에서 여행했다면,

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번개가 바다에서 불기둥을 이루었다면,

내가 원하는 일에서 두각을 나타낸다는 뜻으로 지금까지의 모든 의심과 의혹이 해소되고 개운한 몸과 마음으로 원하는 일을 이룬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어두운 바다에 검푸른 파도가 쳤다면,

가정이나 사업이 파탄을 맞거나 극도의 불화의 상태가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 바다에 빠졌다 다시 나왔다면,

일이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지만 쉽게 성사되고 뜻한 대로 이루어진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넓은 바다에서 수영을 하였다면, 

매사에 하는 일이 잘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다의 용이 물기둥을 타고 하늘 위로 올랐다면,

무역,어업,식품,외교,군사,국제조약,수출등을 체결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그물로 바다 물고기를 잡았다면,

한번에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학생이 고래등을 타고 바다를 건넜다면,

학업성적이 오르고 장학생이 되어 외국 명문대학으로 유학을 가게 되거나 상이나 훈장을 받거나 과대표가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번갯불이 하늘을 가르고 바다가 보였다면,

훌륭한 문학이나 예술작품을 만들어 낸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햇빛에 바다가 반짝였다면,

운세 상승으로 발전한다는 의미와 짐을 가득 실은 배가 반짝이는 바다 위를 항해하고 있다면 큰 이득이 있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고래가 바다 위를 날아갔다면,

본인이나 본인이 소속단체가 크게 번성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먼 바다를 항해하다 잠깐 항구에 정박했다면,

계획대로 작업을 완수해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는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다에서 수영을 하다 고래를 만났다면,

상당한 실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고 입신출세를 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다 물길이 훤하게 트였다면,

국력강화와 교통발달,무역거래 황설화 유통등이 커진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닷가에서 바다 멀리 저쪽을 바라보고 두려웠다면,

변화에 기로에 서 있고 그런 변화의 물살에 떠밀려 방황하고 있는 의미로 다가올 미래나 죽음에 대해 불길한 생각을 하고 있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닷물이 넘쳐 집안으로 들어왔다면,

많은 재물이 생겨 큰 부자가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다에서 고래를 잡거나 수상스키를 타는 등에 바다에서 뭔가를 도전했다면,

장막이 활짝 걷히고 운세가 밝게 열린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죽은 부모나 형제,친구가 바다를 건넜다면,

죽음을 암시하는 의미로 죽지 않더라도 길거리나 불의의 사고가 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배를 타고 먼바다에서 그물로 물고기를 잡았다면,

협력자의 도움으로 막대한 재물을 모은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다에 갔다면,

타락하고 싶다든가 욕망대로 살고 싶다는 소망을 뜻한다고해요.

 

● 임산부가 바다에 해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다면,

태몽으로 정치가나 사업가가 될 아이를 낳을 꿈으로 권세를 행사하거나 작가가 되어 문학분야에서 혁신적인 작품을 출한해 세상에 이름이 알려지게 되고 큰 부자가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다에서 항해 하고 있는 도중 고래가 뱃길을 인도했다면,

위대한 협조자를 만나 자신의 사업체를 도와주게 되고 사업이 잘 추진되어 많은 돈울 모으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물개가 바다에서 하늘 높이 뛰어올랐다면,

뜻밖에 승진으로 출세한다는 의미로 입학이나 당선,합격,학위,자격취득,성공등의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끝 없이 펼쳐진 바다 위를 걸었다면,

매사에 하는 일이 잘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다 밑에 방울 같은 산화가 앙증맞게 보였다면,

실속 있는 계략으로 엄청난 일을 척척해낸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다에서 소라와 바지락을 잡았다면,

딸을 낳을 태몽이라고해요.

 

● 본인이 물고기가 되서 바다에서 자유로이 헤엄쳤다면,

연구나 탐험,출세등의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새우 떼가 바다를 뒤덮었다면,

생산이나 유통,식품,무역업 등에 투자해 사업성과를 올리고 대기업으로 발전한다는 의미와 재물과 돈이 많이 들어 온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잔잔한 바다에 배가 떠 있었다면,

모든 일들이 잘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어린아이가 푸른 바다에 뛰어놀았다면,

임산부의 경우 출산이 임박했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다에 들어가 용궁을 둘러봤다면,

모든 일에 행운이 따라 무난히 여러움을 극복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깊은 바다에서 하얀 산호를 캐 가지고 집으로 돌아왔다면,

신,폐 질환 환자의 병이 낫거나 태몽으로 똘똘한 자식을 낳거나 깔아놓은 외상값을 거두어 들인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다에서 인어를 붙잡아 왔다면,

태몽으로 인기인이나 인기 작자나 이색적인 종교인등의 아이가 태어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선장이 바다에 빠져 허우적거렸다면,

본인이 처해있는 주위 환경이 어리접고 매우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깊은 바다속에서 다이아몬드 원석을 건졌다면,

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되고 많은 돈이 생긴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폭포수가 떨어져 큰 바다가 되었다면,

작은 사업체로 시작해 큰 기업이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해가 바다에서 솟아올랐다면,

복권 당첨의 뜻이라고해요!!!!!!

 

● 깊은 바다속에서 조개가 보였다면,

오래된 국보급 문화재를 발굴해 귀한 보물을 찾아낸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물고기를 바다에 놓아주었다면,

운세가 호전되어 고전하던 일들이 모두 해결되고 새로운 마음으로 하는 일들이 모두 성공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비행기가 바다 위로 날아갔다면,

뜻밖의 귀인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고 대업을 성취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해일이 일어나는 바다를 보았다면,

건강한 아들을 낳지만, 난산을 할수 있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대형 어선이 바다에서 물고기를 못 잡았다면,

자사의 경영 전략과 기술 및 정보 부족으로 수출 경쟁력이 약화되고 오랜 기간에 걸쳐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소 달구지 위에 짐을 가득 싣고 바다 위를 달렸다면,

신상품을 개발해 외국에 수출하고 짭짤한 재미를 본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연어가 바다에서 놀다 강물을 타고 냇가로 올랐다면,

귀향과 만남,입학,당선,합격,승진,복귀등의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거북이가 바다에서 하천으로 이동해 육지로 올랐다면,

국영기업이나 해외에서의 일이 개인 소유나 국내의 일로 전환되어 크게 성공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거북선이 바다 위에 떠서 불을 뿜어 냈다면,

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해 큰 대업을 쌓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다에서 고래를 잡았다면,

우연히 무역업에 손을 댄것이 호황을 맞아 상장회사로 등극하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 

● 바다에서 상어한테 물려 이리저리 끌려다녔다면,

먼 곳에서 조사를 받거나 불량배로부터 시달림을 받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물개가 바다에서 떼를 지어 다녔다면,

어떤 체육단체에서 집단적으로 훈련을 받거나 출장이나 여행등의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닷물이 갑자기 불어났다면,

영세업으로부터 시작해 일약 상장회사로 크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다에서 월척을 낚았다면,

큰 재물을 얻게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● 바다에 배를 타고 순조롭게 바다를 건넜다면,

하는 사업들이 무리 없이 잘 된다는 뜻이라고해요.

 

이렇게 바다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. 흉몽보다는 길몽이 더 많아요. 저는 바다꿈은 거의 꾸지 않아요. 그래도 좋은 꿈은 다 꿔보고 싶네요~~하지만, 꿈은 해석하기 나름이라는 거 아시죠? 그래도 좋은 꿈은 꼭!! 복권사세요~~^^

+ Recent posts